칼럼 & 기도
•홈  >  교육과사역  >  칼럼 & 기도
  제  목 : 성도 여러분께 재삼당부 드립니다.(2014년 4월 13일) 조회수 : 1169
  작성자 : 하남은광 작성일 : 2014-08-28

세계축구 판도에서 본다면 동네 축구 정도 밖에 되지 못한 한국축구가 거스 히딩크를 대표 팀의 감독으로 영입하면서 일약 월드컵 4강의 축구로 만들어 2002년 월드컵 축구대회의 이변을 낳게 되었습니다. 세계축구팬들을 놀라게 했던 이 사건을 우리는 지금도 기억하고 있습니다. 감독만 바꾼 결과가 그러한 놀라운 결과를 가져왔습니다. 거스 히딩크 감독이 선수를 관찰하여 적절한 훈련을 시켜 월드컵무대에 올려놓았던 결과 4강축구가 된 것입니다.

이를 보면 감독의 역할이 얼마나 중요한지를 알 수가 있습니다.

이를 교회로 비유한다면 감독은 목사이고 축구선수는 성도라 할 수 있습니다. 감독인 목사가 어떠한 훈련을 어떻게 시키는가? 하는 문제는 대단히 중요합니다.

저는 성도 여러분들이 영혼과 육신이 복을 받아 힘 있는 영적 군병으로 살아가기를 소원하고 23년의 세월을 나름대로 최선을 다하여 달려왔습니다. 성도의 복된 삶의 공식인 1)말씀대로 살아가기를 갈망했고 2)역적능력 있는 그리스도인으로 살아가기를 기도 생활을 강화 했습니다. 3)머리만 커지는 과분수형 기형신자가 될까봐 행함의 신앙으로 노인요양공동생활가정과 홈 스쿨이라는 복지시설을 세워 자원봉사를 독려 했습니다.

이러한 결과로 우리 하남은광교회와 성도여러분들이 23년 동안 하나님으로부터 받은 복을 헤아려 보신다면 크고 아름다운 하나님의 복을 받으셨다고 고백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오늘 임기종료를 앞두고 성도 여러분께 이렇게 재삼당부 드리는 글을 드리는 이유는 금번 변충구 목사님을 모시는 춘계 심령 축복 사경회는 말 그대로 축복된 삶을 사는 자로의 성경적 공식을 정확히 터득하실 수 있는 기회이기 때문입니다. ‘예수사관학교를 두 번에 걸쳐 답사하면서 조금 더 일찍 예수사관학교를 답사하고 변충구 목사님을 알게 되었다면 얼마나 좋았겠는가! 하는 만시지탄(晩時之歎)이었습니다.

변충구 목사님은 성경을 통달하신 분으로 이론과 실제가 겸전된 달인을 넘어 기인입니다. 축구로 말하면 거스 히딩크 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성도 여러분들이 금번기회에 한 시간도 빠짐없이 시간시간 집회에 참석하여 말씀을 경청하시고 청종하시기만 한다면 여러분의 삶은 100% 변화를 받으실 것이요 나아가 쌓을 곳이 없도록 흘러넘치는 복을 받고 사는 성도가 될 것입니다. 우리 하남은광교회는 이로 인하여 광주에서 가장 힘 있는 교회가 되어 이 시대의 파수꾼의 사명을 감당할 수 있고 서머나. 빌라델비아 교회와 같이 될 것입니다. 34일의 짧은 집회시간으로 어떻게 그러한 일이 가능하겠는가? 의심하실 수 있는 일입니다만 하나님은 말씀 하셨습니다. 약속을 믿기만 하면 어떤 형편에도 우리에게 영혼과 육신의 복을 받고 살도록 인도하실 분입니다. 부모는 자식이 잘되는 것이 행복이고 소망입니다. 부모는 자식의 아픔을 보시면서 자식 대신 자신이 고통당하기를 원합니다. 육신의 부모도 자식이 복되게 살기를 갈망합니다. 그런데 하물며 하나님의 영원한 사랑은 육신의 부모 사랑보다도 더 깊고, 넓고, 높고, 길어서 다윗은 시27:10에서 내 부모는 나를 버렸으나 여호와는 나를 영접하시리이다.”라고 고백했습니다. 유한한 인생인 부모님은 사랑의 한계가 있지만 하나님의 사랑은 한계가 없으시고 영원합니다. 이러한 하나님의 크고 놀라운 축복받을 공식이 이미 성경에 하나도 빠짐없이 다 기록되어 있습니다. 이에 대하여 오늘날 가장 해박하게 터득하고 임상적 목회를 수행하고 계신분인 변충구 목사님이 금번 춘계심령부흥사경회를 인도하시게 되었습니다.

성도여러분! 금번집회는 여느 때와는 완전히 다른 말씀집회, 축복공식집회임을 기억하시고 성도님들이 100% 참석하시어 큰 은혜와 복을 받으시기를 간절히 바랍니다.

이천 십 사년 사월 십삼일

담임목사 손 종 기

 "

  이전글 : 교회는 성도의 교제가 있는 곳입니다.(2014년 4월 6일)
  다음글 : 책임의식의 중요성(2014년 4월 20일)
이전글 다음글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