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홈  >  나눔터  >  자유게시판
  제  목 : A two Some Prayer 혼자 둘이 여럿이 함께하는 기도(20230915) 조회수 : 209
  작성자 : 운영자 작성일 : 2023-09-15

A two Some Prayer
ㅣ혼자서 둘이 여럿이 함께하는 기도ㅣ

한국교회

한국 교회가 여호와 경회함을 즐거움으로 삼고, 공의로 허리띠를 삼으며 성실로 몸의 띠를 두르기를 기도합니다. 정의가 없어 고통당하고, 소망을 알지 못하여 샬롬의 기쁨을 누리지 못하며 우리를 도우라고 외치는 세상의 소리를 듣게 하소서. 주께서 허락하신 거룩한 길을 갈 수 있는 구속받은 자로, 순결한 삶을 살아내고 세상을 향한 책임을 온전히 감당케 하소서. 이를 위해 한국 교회의 예배 안에 회개와 각성을 통한 부흥을 허락하여 주소서.

타문화선교

고등교육을 받는 학생들은 개개인의 구원과 함께 사회변혁을 위한 전략적인 선교대상자들입니다. 전 세계에는 수천만의 대학생들이 수만 개의 종합대학, 단과대학, 개방대학 등에서 공부하고 있습니다. 이들은 대다수가 그들이 속한 사회의 차세대 지도자들입니다. 이들을 향한 복음적 접근의 길이 열리고, 강력한 복음 전도의 역사가 일어나길 간구합니다. 대학생들에게 복음을 전하며 사역하는 전 세계의 모든 단체와 사역자들 위에 힘과 지혜를 불어넣어 주시길 기도합니다.

세계기도정보 뉴칼레도니아
오세아니아의 섬나라인 뉴칼레도니아의 토착민인 카나크족은 대부분 기독교화 되었고 많은 마을에 교회가 있습니다. 그러나 겉모습은 기독교이지만 정령 숭배가 잠재되어 있습니다. 목회자들에게 지혜를 주셔서 전통과 기독교의 본질을 분별하며 성경적이고 카나크족다운 교회로 성장하기를 기도합니다. 과거 프랑스 죄수와 이주자의 후손인 칼레도인의 카톨릭 교회는 영적으로 정체되어 있고 진정한 믿음은 결여되어 있습니다. 이들 가운데 영적 각성과 부흥이 일어나기를 기도합니다.

-M-bridge-

 "

전체댓글 0

댓글 쓰기0/200
입력
  이전글 : 기도문(9월-10월)
  다음글 : A two Some Prayer 혼자 둘이 여럿이 함께하는 기도(202309122)
이전글 다음글 목록보기